CIAI, 전주 마음 사랑병원 제34기 TFLC 전인화 12주 교육 수료식 진행
김도형교수는 수료식에서 4명의 수료생에게 "일생을 걸어갈 때 버려두고 가는 발자취와 미래를 향한 발걸음 중 앞으로 내 딛는 한 걸음 한 걸음을 중요시하고 유익한 걸음을 갈때 행복할 것"이라며 권면하였다.
김성의 이사장은 "TFLC교육으로 병원 분위기가 순화되고 교육 받으시는 분들이 많아진 것과 여성교육생분들을 보니 기쁘고 반갑습니다. 여러분들이 이 자리에 계신것 자쳬가 가족들의 삶에도 큰 변화를가 되고 있으니 앞으로 혹시 헛발질을 하고 싶을 때라도 가족을 생각 하며 쭉 이겨나가기를 기도하시겠다"는 위로의 말을 전했다.
곽준센터장은 "수료하시는 분들에게 과거의 나쁜 습관은 줄이고 좋은 습관을 늘려서 본인의 중독 문제를 해결하고 더 나이가 중독 문제로 고생하는 또다른 이들에게 희망의 본보기가 되어주실 줄 믿는다"며 축하의 말씀을 전했다.
박소라 선생님은 "단주가 중요하다"는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이건학 병원장님의 수료증 수여와 축하 케이크 커팅과 사진 촬영으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이미숙 박사는 "마음사랑병원 34회 TFLC 수료식을 은혜중에 마치게 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다음기수에는 더 많은 교육생들이 참여하게 하시고 열매맺기를 기도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CIAI는 전주 마음사랑병원과 협력하여 2014년 6월부터 전인화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34기까지 총 122명의 수료자를 배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