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AI, 전주 마음 사랑병원 제32기 TFLC 전인화 12주 교육 수료식 진행
웬만한 폭풍우 속에도 철마는 정해진 선로를 따라 자기 갈길을 가듯 난리 소식, 역병의 소식, 경제난 등의 불안한 소식이 난무해도 중독 자들과 그들의 가족들을 치유하고 새 삶으로 이끄는 사역만을 고집스럽게 하고 있는 기독교국제중독전문연구원(원장 김도형 목사, 이하 CIAI) 12주 전인화 중독치유 교육은 계속 되어 오늘 32기를 마치고 수료식을 진행했다.
오늘 수료식에는 5명의 수료자와 마음사랑 병원 이사장님, 병원장님 그리고 치료진이 다수 참석하여 수료생들을 격려해 주었다. 12주 전인화 교육은 CIAI 김도형 원장, 이미숙 박사를 중심으로 CIAI 교수들이 담당하고 있다.
특히 마음사랑 병원은 중독자 한 사람, 한 사람의 완치를 위해 이사장님과 병원장님까지 직접 12주 전인화 수료식 때마다 동참하여 위로와 격려를 해 주심으로 이 분들이 얼마나 환자들을 사랑하고 중독에서 완치되기를 원하는지 를 짐작하게 한다.
CIAI원장 김도형 목사는 "다음 33기 12주 교육은 8월 23일부터 시작된다. 전국에서 활동하고 계신 AAPC, KNAADAC 자격 취득 맴버들께서는 깊은 관심을 가지고 기도해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CIAI는 전주 마음사랑병원과 협력하여 2014년 6월부터 전인화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32기까지 총 115명의 수료자를 배출했다.